공지사항

치아교정 치과 선택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세베스트 작성일20-02-05 15:52

본문


0f277b301b2e55f410d73ddc67013a9e_1580885

 

치아교정은 어긋난 치아를 가지런히 만들어 심미성을 회복하고 치열과 골격적 부조화까지 바로 잡아주는 치료법이다. 치아의 배열이 고르지 못하면 저작기능이 떨어져 소화기관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며, 외모 콤플렉스를 유발할 수 있다.

 

치아교정은 개인의 잇몸 상태, 구강 환경, 치아의 어긋난 정도 등 여러 가지 종합적인 분석이 필요하다. 난이도가 높은 치과 치료 중 하나기 때문에 검증된 실력을 갖춘 교정과 전문의에게 진료받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진이 어떤 방향으로 계획을 세우고 얼마나 섬세하게 치료를 진행하는가에 따라 결과의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정밀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치과인지도 살펴보아야 한다. 개인마다 다른 구강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3D-CT 같은 첨단 장비 사용이 필수다. 3차원 영상을 통해 윗니와 아랫니의 교합은 물론 추후 변화된 모습까지 예측할 수 있다.

 

부천 연세베스트치과 교정과 전문의 김기범 원장은 “파격적인 비용 할인만을 강조해 환자를 유치하는 곳보다는 숙련도 높은 전문의가 양심적으로 진료를 보는 치과를 찾아야 한다"고 말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이루어지는 곳인지도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출저 : 스타데일리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498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